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족사랑 편지 공모
영동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순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소중함을 되새겨보는‘사랑의 편지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영동군여성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아 아빠, 엄마, 자녀, 형제 등 가족들끼리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동군에 거주하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주민은 200자 원고지 5~10매 분량으로 직접 손으로 작성한 편지를 영동군여성단체협의회 사무실로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영동읍 성안길 8 여성회관 3층)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 행사는 △초·중 ․ 고등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되며, 당선작 발표는 지역 문단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의를 거쳐 6월중에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각 부문별 최우수(1명), 우수(4명), 장려(7명)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으로 영동사랑상품권 10만원, 5만원, 3만원을 각각 지급하고 수상작품은 책자로 발간해 주민들에게 배포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 여성단체협의회(☎ 740-3755) 또는 군청 생활지원과(☎ 740-375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여성의 권익신장, 양성 평등, 건강한 가정 육성을 위해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군민들의 다양한 요구와 수요를 반영해 여성발전기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