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랑 들이랑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 유아용 홍보자료 활용
대전유아교육진흥원(원장 박영례)은 유아체험교육 홍보자료의 효율적 활용으로 대전유아교육진흥원의 역할 제고를 위한 2014년도 ‘산이랑 들이랑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 홍보 그림책을 제작, 공․사립유치원 264개원과 협력어린이집 5개원에 배부한다고 9일(화) 밝혔다.
홍보매체의 다양화를 통한 맞춤형 홍보자료로 제작된 ‘산이랑 들이랑 떠나는 보물찾기 여행’ 홍보 그림책은 대전유아교육진흥원의 체험교육과 연계하여 대전광역시의 다양한 지역기관, 관광명소, 문화유적지, 대덕연구단지 등 대전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홍보 그림책을 접하는 유아들이 대전유아교육진흥원의 캐릭터인 ‘산이․들이’와 대전지역의 여행을 떠나며 본원의 체험교육과 연계하여 대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하도록 하였다.
이번 홍보자료는 홍보매체의 다양화를 통해 체험교육의 주체인 유아 대상 맞춤형 홍보로 대전유아교육진흥원의 체험교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전유아교육진흥원 한양희 교육연구사는 “이번에 발간되는 홍보 그림책은 본원 체험교육과 대전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도모하는 기회제공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한 홍보역량 강화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