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장서 대회 홍보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열어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은 12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중앙소방학교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장서 내년 9월 충북 충주에서 열리는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가졌다.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는 전국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소방가족이 모여 각종 소방기술의 경합을 펼치는 소방인 최대의 행사로 18개 시·도 최강소방관들이 모여 소방기술경연 및 몸짱 소방관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추진단은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경품 퀴즈이벤트 진행, 최강소방관경기(포스머신) 체험 행사, 홍보영상물 상영 및 현직소방관들이 직접 부른 대회 주제가(You go! we go!) 공연,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 참가선수 응원메시지 촬영 등의 행사를 진행하였다.
주영국 추진단장은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전 세계 소방관들의 축제의 장이다.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전국 소방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열리는 2018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전 세계 50개국 6,000여명이 참여하는 지구촌소방관올림픽으로 제13회째를 맞이하는 대회가 내년 충청북도 충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